Milano Centrale

Traveling Circus 2007. 9. 23. 18:25

이 곳은 밀라노의 관문인, Milano Centrale(Stazione Centrale di Milano: 밀라노 중앙역)입니다.
오래되기도 하고 역 트랙 바깥동네는 완전 슬럼이지만 =ㅅ=;;
유럽의 기차역중 거의 최고로 꼽힙니다.

2007 note : 이 곳이 쥰세이가 타임리프하여 아오이를 따라잡는 그 감동의 장소!!..은(는) 훼이크고;;

플랫폼의 여러 모습입니다.
맨 마지막은 사실 밀라노에서 피렌체로 떠날때 찍은 것입니다.
에우로스타 이탈리아(Eurostar Italia) 1등석인데 생긴건 좀 이상=ㅅ=해도 진짜 편하더군요.

외벽 안쪽 회랑의 모습입니다.
물론 에어컨 바람은 안 닿고 외풍도 안 드니 겁나게 덥지만
그래도 천장으로 가려주니 다행이라는 생각이;;

이번에는 내부 홀의 모습입니다. 정말이지 고풍스러운 모습입니다.
이 자체만으로 유적이라는 느낌.

2007 note : ....유적이면...나중에 발굴이라도 하실라고;;???

내부 천장의 유리들입니다. 물론 그리 감도가 좋지 않고 세월 탓에 때도 많이 꼈지만
내공이 있어 보이더군요;;

중앙역 외벽의 모서리입니다. 일종의 시계탑인지도...

중앙역과는 전혀 상관 없는 건물입니다.
중앙역 광장에 있는 놈이긴 한데...뭐하는 곳인지는 모르겠습니다.
가로등이랑 매치가 잘 되는군요.

2007 note : ....이건 나도 패스;;; 알아서 뭐하게!!! ( --)

밀라노 중앙역 근처 맥도날드에서 먹은 치킨 프리미어라는 놈입니다. (사실 16일날 먹은듯;;)
빵은 보통 햄버거 번같지 않게 딱딱하구요.
(...하여간 뭐 그런 놈이 있음. MRE에 자주 나오는 그런 느낌의 크래커도 빵도 아닌 이상한 놈 비슷.)
들어있는 치킨은 휠레 같더군요. 여하튼 맛은 좋습니다.
(이탈리아에서만 파는 듯 합니다. 아니 사실 밀라노에서만 파는 듯 합니다.)

2007 note : 지금은 안 팔수도 있 =ㅅ=;;

위에서 보신 그 정체 모를 건물 앞의 가로등입니다.

'Traveling Circu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Piazza del Duomo  (0) 2007.09.23
Largo Cairoli & Castello Sforzesco  (0) 2007.09.23
Chiesa di Santa Maria delle Grazie  (0) 2007.09.23
Milano Centrale  (0) 2007.09.23
Nice Ville Genuine  (0) 2007.09.23
La Promenade des Anglais & Streets of Nice Ville  (4) 2007.09.23
Place Massena & Fontaine du Soleil  (0) 2007.09.23

댓글을 달아 주세요